목차
재조합기 기본 규칙
1. 베이스 확률은 반반
2. 베이스의 영향력을 그대로 유지함
3. 비-영향력 베이스가 선택될 경우 영향력 옵션은 붙지 않는다.
->예시 : 엘더 투구 접미어 화상 피해 보조는 다른 영향력 베이스가 재조합 베이스로 선택되면 나오질 않음.
4. 두 아이템 총 옵션 수가 10 ~ 12개 정도로 많다면 재조합 결과도 5 ~ 6개 정도로 옵션이 많이 붙는다.
5. 마찬가지로 2 ~ 8개 정도로 적다면 재조합 결과도 0 ~ 4개 정도로 옵션이 적게 붙는다.
6. 옵션들은 티어가 올라갈 수도 내려갈 수도 있다.
7. 재조합 결과 아이템 레벨이 두 아이템 평균이 나올 수도 있다.
8. 그러나 재조합 결과 아이템 레벨이 베이스 아이템 레벨 그대로 유지할 수도 있다.
9. 고정옵은 베이스 따라감 ( ** 테스트 많이 한건 아니라 참고할 것 )
10. 희귀한 재조합 결과로 파수꾼 옵션이 붙을 수 있음. ( 리그 트레일러에 나온 반지 격분 옵션같이 특별한 옵션 )
11. 옵션 가중치는 재조합에 영향이 없는 것으로 보인다. ( ** 이것도 많이 테스트 한건 아니니까 맹신하지 말 것 )
->예시 : 무자비한 옵션( 가중치 25 무기 물리 피해 1 티어 옵션 )이랑 다른 가중치 1,000짜리 잡 옵션들이랑 똑같음.
->그러니까 재조합기는 낮은 가중치의 옵션을 가진 무기를 만드는데 존나게 좋다.
12. 타락된 템도 재조합 가능 ( 타락된 템에서 좋은 옵션을 뽑아다가 타락 안된 아이템에 옮기기 등등 )
->부적은 시즌 첫날부터 사용될 가능성이 높다.
나올 수 있는 결과물
1. 분열 옵을 다른 베이스로 옮기기
2. 베이스 별로 제한된 옵션을 다른 베이스로 옮기기
-> 주문 피해 억제 확률 옵션( 민첩 베이스 회피 달린 장비 제한 옵션 )을 에너지 쉴드 장비에 옮기기 등등.
3. 여러 분열옵 달린 아이템
4. 여러 사원옵 달린 아이템
5. 여러 특별한 옵션 달린 아이템 ( 광산 옵션과 에센스 옵션이 같이 붙은 아이템 등등 )
설명 영상
번외) 에센스와 재조합기 활용
이 방법을 응용해서 다른 장비들도 접두나 접미 먼저 채우고 수확 재련하거나 멀크로 마무리하는 방법이 가능.
예를 들어 전 시즌 전지력 반지 만드는데 에센스로 다른 능력치 같이 붙을 때까지 계속 반복했지만 지금은 두 반지에 에센스로 각각 능력치 붙인 후 재조합기 돌리면 됨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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